• CompanyCompany
  • ServiceService
  • IRIR
  • PRPR
  • SupportSupport
  • 스마트빌 바로가기
  • 서비스 도입문의

300만 고객의 비즈니스 파트너 스마트빌! (주)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기업블로그 입니다.

스마트빌 채권잔액확인서 서비스 정의 
 

채권잔액확인서란 오프라인 방식으로 처리하던 매출채권업무를 전자서명 및 암호화를 통해 온라인으로 채권잔액확인서를

 

작성/관리/보관하는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 


 

스마트빌 채권잔액확인서 개요


기업 내 ERP시스템과 바로 연결되는 스마트빌


과거 거래 담당자들이 수작업으로 처리하던 채권잔액확인서의 작성, 서명, 전달, 관리 등의 일련의 업무를 공인인증서 기반의

 

전자서명 및 암호화를 통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에서 처리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 

 

 

 


스마트빌 채권잔액확인서 주요기능

 

 

 

 

① ERP 내 채권잔액확인서 작성

 

전송하고자 하는 데이터를 선택하여 클릭하면, 엑셀파일을 자동생성 후 스마트빌로 전송합

 

니다.

 

 

 

② ERP 내 채권잔액확인서 관리


ERP에서 전송된 채권잔액확인서의 상태(미승인/승인/거부)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③ 스마트빌 채권잔액확인서 조회


협력사는 채권잔액확인서를 스마트빌 WEB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.


조회 후 전자서명한 뒤 해당 채권잔액확인서에 대해 승인 또한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④ 스마트빌 채권잔액확인서 다운로드


서명된 채권잔액확인서 및 첨부파일 등은 다운로드하여 저장 할 수 있습니다.


해당 파일은 개인PC에 저장되며 저장위치를 변경함으로써 특정 서버에도 저장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마트빌 채권잔액확인서 기대효과


채권잔액확인서를 통한 업무 효율성 및 비용절감


채권잔액확인서는 편리성, 투명성, 신속성, 비용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[스마트빌 대표 서비스]

 

• 300만 고객! 시장점유율 1위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

 

• 매입세금계산서 통합 관리!  국내 1,200개사가 도입 검증한 스마트빌 통합관리시스템

 

• 계약 업무 간소화로 더욱 빠르고! 편리하게! 월 11,000원 스마트빌 전자계약

 

• 거래처 신용변동 확인•채권관리 가이드 무료 제공! 스마트채권 

 

•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한 채권잔액 확인! 스마트빌 채권잔액확인서

 

• 300만 고객 Target형! 온라인 마케팅 스마트빌 광고 서비스 

 

• 저렴한 비용,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! 스마트빌 VPN 서비스

 

• 회계 증빙 자동화! 법인카드 전표 자동 연계! 스마트빌 법인카드수집솔루션

 

• 법적 효력 있는 빠르고 신속한 안전거래장치 대표 공인전자주소 샵(#)메일등록대행 서비스


 

서비스 문의사항은 스마트빌 고객센터(1588-8064) 또는

 

☞서비스 도입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24시간 이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.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비즈온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