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CompanyCompany
  • ServiceService
  • IRIR
  • PRPR
  • SupportSupport

국내 전자세금계산서 1위!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

날이 조금씩 풀리면서 봄이 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. 겨우내 불어난 살을 두꺼운 옷차림으로 숨길 수 있었는데.. 살랑살랑 봄바람처럼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더 이상 가릴 수 없게 되겠지요. 그 동안 마음껏 먹었던 지난 날들에 대한 후회와 함께 봄이 오는 것이 문득 두려워 집니다.^^;; 서둘러 효과 빠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늘씬한 몸매를 만들어야 겠어요. 여러분은 다이어트 계획 세우셨나요?


 내가 살이 좀 찌긴 했지..
직장인 10명 중 9명은 체중감량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지난 달 직장인 558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, 응답자의 36%는 올해 5kg 이내의 감량을, 58%는 5kg 이상 감량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이에 반해 현재 체중을 유지하겠다는 직장인은 4%, 체중 증가를 원하는 직장인은 1%에 불과 했습니다.    

'당신의 체중은 어떤 수준이라고 생각하나요?'란 질문에는 63%가 스스로를 과체중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19%는 내가 봐도 심각한 비만 이라고 답했습니다. 자신이 적정 체중이라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4%, 저체중이라고 답한 사람은 2% 였습니다. 

반면 체중 감량을 원하는 직장인 중 실제로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있는 사람은 41% 뿐이었습니다. 절반이 넘는 53%가 다이어트 생각은 있지만, 행동으로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 것으로 조사 되었습니다.

그렇다면 직장인들이 살찌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
응답자의 41%가 '간식'을 주 원인으로 꼽았습니다. 이 외에 피할 수 없는 '회식' 23%, 참을 수 없는 '야식' 24%, 늘 너무 든든하게 먹는 '점심 과식' 등의 답변이 뒤를 이었습니다.


요즘은 다이어트를 해서 몸매를 가꾸는 것이 자기관리의 한 영역으로 인식되고 있는데요. 자기관리 차원을 넘어 하나의 강박으로 자리 잡는다면, 다이어트는 큰 불행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. 자신의 몸 상태를 고려하지 않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지양해야 합니다. 내 몸에 맞는 적당한 운동과 영양을 고려한 식단으로 똑똑한 다이어트를 실천하세요! 아름다운 몸애, 생기있는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입니다.  
  
 
스마트빌 Poll은...
매월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. Poll 참여 후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. 

2012년 2월 스마트빌 Poll 참여하기> 
직장 내 인간관계는 얼마나 중요할까요? 실제로 직장 내에서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못해 해고되거나 사직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고 하는데요. 우리는 개인의 역량을 키우는 데만 급급할 뿐 개인과 개인 사이의 상호작용의 중요성은 쉽게 간과합니다. 2월 스마트빌 설문조사에 참여 해 보세요. 인간관계를 풍요롭게 해주는 지침서, 『소셜 애니멀』을 드립니다.     
  



  
  



  
Posted by 비회원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