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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전자세금계산서 1위!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

◎ 구매확인서 작성 변경
기존에 KTNET발급/은행발급 별도로 나뉘어져 있던 구매확인서 작성메뉴가 하나로 통합되어 구매확인서 작성 시 수신처를 선택하도록 바뀌었으며, 수정세금계산서 등록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. 구매확인서 양식 변경으로 인하여 2012년 3월 1일 전에 작성된 구매확인서는 신청/수정/복사하여 작성/변경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 구매확인서 변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[서비스메뉴얼>전자무역>구매확인서 작성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  
구매확인서 작성방법 상세보기>

◎ 2012년 세법 개정 안내
1. 발급기한의 말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까지 발급 기한이 연장 됩니다.

2. 2012년 1월 1일 거래분부터 과세기간을 경과하여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면 가산세 2%가 부과됩니다.(과세기간 내 지연발급 할 경우는 가산세 1% 부과)

3. 2012년 7월 1일 부터 전자세금계산서의 국세청 전송기한이 발급일의 익일로 변경 됩니다. 

4. 2012년 7월 1일 이후 계약의 해제사유로 수정세금계산서 발급 시 작성일자는 계약해제일로 작성해야 합니다.(현재 당초 작성일자)

◎ 수정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 개선
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메뉴에 수정세금계산서 작성 메뉴를 추가하고, 수정사유별로 별도의 작성화면을 제공하여 수정세금계산서의 작성과 발행을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.
수정세금계산서 발행 방법 상세보기>

Posted by 비회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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