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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전자세금계산서 1위!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

 

스마트빌에서는 2012년 1월 1일 부터 '2012년 부가가치세법 시행령'에 따른 국세청의 전송 정책을 반영하여

시행하였으며 이를 공지 해 드렸습니다. 본 사항은 꼭 알아두어야 할 중요한 것이기에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. 아래 내용 확인하여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업무에 참고하세요.

 

특히 2012.1.1 거래분부터는 재화·용역의 공급시기가 속하는 과세기간을 지나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한 경우, 가산세 2%가 부과된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[전자세금계산서 관련 법령 개정 내용 안내]

※ 발급기한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로 연장(附令 §54①)

 

 

※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세액공제 시한 연장(附法 §32의5①) 

 

 

※ 과세기간을 경과하여 발급하는 경우 미발급 가산세 2%(附法 §22③)

 

 

전자세금계산서의 국세청 전송기한 변경(附令 §53의2⑥)

 

 

※ 계약의 해제 시 수정세금계산서 발급 제도 개선(附令 §59①)

 

 

전자세금계산서_관련_법령_개정_내용_안내.pdf

'전자세금계산서 관련 법령 개정 내용 안내'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거나, 

이세로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중 '85.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법령 개정 내용 안내'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비회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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